◆ 설계/시공업체 입찰 공고
1. 입찰명 : 신답교회 본당 리모델링 공사
2. 시행기관 : 신답교회
3. 입찰개요
가. 위 치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답십리로 52길 19
나. 공사범위 : 본당(1층 ~ 중층) 내부 인테리어(강단, 내벽, 천정, 바닥), 공조 및 냉/난방,
조명, 의자, 자모실, 방송/영상실, 출입구 위치 변경/개선
(음향, 영상 시스템은 별도)
다. 입찰범위 : 리모델링 디자인 설계 및 시공 일괄 입찰
라. 입찰방식 : 사전 심사에 의한 적격 업체 선정 후 제안 입찰 방식
4. 입찰자격
가. 서울시 및 경기도 지역 소재업체
나. 사업자 등록일이 2020. 12. 31 이전 업체
다. 최근 5년 내 실내건축, 리모델링 등 단일 시공 실적 5억원 이상 업체
5. 제출서류 (적격업체 사전심사 用)
가. 회사 지명원 or Company Profile
1) 입찰신청서 (별첨 참조)
2) 사용인감계
3) 회사 일반 현황
4) 입찰자격 관련 등록증 사본
5) 공사 수행 실적 (최근 5년 이내)
6) 국세, 지방세 완납 증명서
7) 경영상태 확인서 or 신용평가서
8) 주요 설계 및 시공 사례
9) 상기 外 필요 서류 추가 가능
6. 입찰등록 서류 제출
가. 제출기한 : ’2025년 9월 13일(토) 17:00
나. 장소 : 신답교회 본당 1층 사무실
다. 제출방법 : 직접 제출 (우편접수 가능, 제출기한 내 도착분에 한함)
7. 입찰업체 선정방법
가. 참가자격을 충족하는 업체를 대상으로 교회 리모델링위원회 심사를 통해
제안입찰 대상자 복수 선정
나. 제안입찰 대상자에 선정된 업체를 대상으로 현장설명회 등 이후 절차 진행
8. 제안입찰 대상자 결과 통보
가. 결과통보 : ‘2025년 9월 22일(월)
나. 전달방법 : 개별통지 ( Fax. 또는 e-Mail )
9. 현장설명회
가. 일 시 : ‘2025년 10월 12일(일) 오후 3시
나. 장 소 : 휘도르 및 본당
다. 입찰참가 업체 대표자 또는 직원 1인 이상 참석(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신분증 지참)
라. 현장설명은 반드시 참여하여야 하며 불참 시, 제안입찰 자격을 상실함
10. 제안입찰 서류 및 일정 : 현장설명회 時 안내
11. 기타 입찰 관련 사항
다. 입찰 참가 업체는 업체 선정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나. 관련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당 교회는 입찰준비 과정에서 발생하는 모든 비용에
대해 책임이 없음
다. 문의 사항 : 교회 사무실 02) 2213-8919